최대 55만불까지 융자 가능

<산타 클라리타, 밸리> 밸리융자(대표 폴 리)가 SBA무담보 운영자금 융자 서비스를 시작했다.
 
노스리지에 사무실을 두고 한인들을 위한 융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밸리융자는 최근 운영자금이 필요한 한인 업체를 위해, 최대 35만 불까지 SBA 무담보 운영 자금 융자 (SBA 비지니스 Working Capital)를 알선한다. 이 융자의 특징은, 집이 없는 사람도 융자가 용이하며, 집이 있는 사람의 경우 그 집에 담보설정(Lien)을 하지 않는, 진정한 무담보 융자라는 점이다.

크레딧 680점 이상으로 비즈니스 운영기간이 2년 이상이면 무담보로 35만불을 융자받을 수 있으며 상환기간은 10년이다. 비지니스 오픈 뿐만 아니라 물품을 구입하거나 리모델링, 직원 고용, 광고비용, 부채상환 등 여러가지 용도로 자금을 사용할 수 있다.
자격은 영주권자 또는 시민권자이어야하며, 뱅크럽시나 포클로져 이후 3년 경과하면 융자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크레딧이 640점 이상, 비즈니스 운영기간이 1년 이상이면 상환기간 5년 조건으로 20만불까지 “무담보 일반 비지니스 융자”가 가능하다. 또한 SBA 융자와 더불어 무담보로 55만불까지 융자가 가능하다.
 
한편 당장은 목돈이 필요치 않으나 Credit Line을 확보해 놓고 싶은신 분들을 위해, 25만불까지 “무담보로 LINE OF CREDIT(기간 30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새 비지니스를 구입하는 분들을 위한 SBA 비즈니스 구입 융자는, 최대 70%까지 융자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밸리융자'로 상담하면 된다.

  • 문의 (818)688-5003
    주소 9003 Reseda Blvd., #102, Northridge, CA 9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