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클라리타·밸리·AV> 깨끗한 물을 통해 한인 가정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아쿠아 패밀리 정수기의 조인경 대표는 ‘Made in USA’ 부품만을 사용, 필터를 직접 조립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정수기 시스템은 대부분 저렴한 타이완 제품 등의 부품을 쓴 것입니다. 저희 아쿠아 패밀리에서 제공하는 필터는 모두 품질이 뛰어난 미국산으로 제가 직접 조립해 고객분들께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석회질 성분이 많은 수돗물이 공급되고 있는 산타 클라리타 지역의 경우 아쿠아 패밀리에서 사용되는 정수 시스템을 사용하면 수돗물 속 석회질 성분까지 걸러준다고 한다. 삼투압 방식을 사용하는 아쿠아 패밀리 정수 시스템은 머리카락의 100만분의 1 크기 까지 걸러주기 때문에 물 속의 수은·납 등 중금속과 이물질, 각종 세균까지 걸러 준다.

이 정수 시스템을 통과해 나온 물은 99.5%까지의 Pure Water가 된다고 한다.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병물 값도 아껴야죠. 아쿠아 패밀리 정수기를 통해 나온 물은 마켓에서 판매되는 병물의 수질과 완전히 동일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아쿠아 패밀리 정수기 조인경 대표는 상업용 병물 제조회사에서 사용하는 정수 시스템도 규모만 대형일 뿐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아쿠아 패밀리 정수기 시스템과 같다고 설명했다.

아쿠아 패밀리 정수기를 가정에서 렌트하면 월 24.99 달러. 택스 포함 가격이며, 필터 교환과 이전 서비스는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고 한다.

또 제품을 구입하면 380 달러(설치비+택스 포함 가격). 구입한 고객들은 아쿠아 패밀리로부터 지속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8개월에 한 번씩 필터를 자비로 교환해야 한다고.         

문의: 818-321-9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