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캐스터 초이스 에너지, 인센티브 프로그램 시작

 

<랭캐스터> 랭커스터 초이스 에너지(Lancaster Choice Energy, LCE)는 최근 첫 번째 전기차 인센티브 프로그램인 'Ready, Set, Charge!' 시작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은 최대 1만 7천 달러의 즉각적인 비용 절감, 리베이트 및 세금 공제를 청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전기 자동차 구입을 장려하는 동시에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고안됐다.

 

앤텔롭밸리 대기질 관리국(AVAQMD)의 지원과 랭캐스터 오토몰 딜러 및 앤텔롭밸리 할리 데이빗슨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현재 자격을 갖춘 LCE 고객은 신규 전기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할 때 최대 3,000달러의 할인권 또는 참가 대리점의 적격 차량 목록에서 1,500달러의 리스 할인권을 받게 된다.

 

또한 AVAQMD는 'Ready, Set, Charge!' 참가자들에게 1,000달러를 제공하며, 적격한 저소득층 참여자들은 추가로 1,500달러를 더 받게 된다.

'Ready, Set, Charge!' 인센티브는 랭커스터 초이스 에너지 고객들에게만 제공되지만, AVAQMD의 지급액은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앤텔로페 밸리 주민 모두에게 가능하다.

 

랭커스터 초이스 에너지와 AVAQMD가 주는 지역 인센티브 외에, 지역 및 주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최대 1만 1,000달러까지 청구할 수 있다. 연방 세액 공제 또한 적용될 수 있으며 제조 및 모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딜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dy, Set, Charge!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또는 자금이 고갈될 때까지 운영된다. LCE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상품권을 신청하거나 44933 펀 애비뉴있는 랭커스터 시청 유틸리티 사무실을 방문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LancasterChoiceEnergy.com을 방문하거나 661-723-6084로 전화를 걸어 적격 차량 목록, 참여 딜러, 주 및 지역 관련 추가 정보를 확인하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