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데일, 랭캐스터> 팜데일 시는 최근 앤텔롭밸리 몰에 코로나바이러스 검사소를 열었다.
랜초 비스타 불러버드 1233번지의 AV몰 주차장에 드라이브업 형태로 운영되며,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랭캐스터에도 검사소가 문을 열었다. 애비뉴K에서 북쪽으로 약 2 블럭 떨어진 웨스트 43839 N. 15번가 서쪽의 하이 데저트 메디컬 그룹의 메인 클리닉에 있다.

LA카운티와 제휴해 운영되는 이 검사소에서 검사를 받으려면 우선 웹사이트 https://corona-virus.la/ 에 가서 등록해야 한다.
65세 이상 또는 당뇨병, 심장병, 고혈압, 만성 폐질환 등 기저질환이 있는 건강이 좋지않은 사람들이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우선 테스트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이름, 생년월일, 주소 등 인적사항과 그리고 발열, 기침, 호흡곤란 등 코로나바이러스 증상을 보이고 있는지 등 기본적인 질문에 답해야 한다.

웹사이트는 실시간으로 개인의 시험 적격성을 결정한다. 시험 적격성 을 통과한 사람은 등록번호, 검사장소와 예약시간을 받게 된다.

드라이브업 검사장에선 검사를 위해 차량에 머무르게 되지만, 예약 접수된 사람은 걸어서 와도 검사받을 수 있다.

검사과정은 5분에서 10분 정도 걸리지만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다.

팜데일과 랭캐스터 주민들 가운데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는사람들은 211번으로 전화해 코로나바이러스 검사 등록을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