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데일> 팜데일 시 도서관이 무료 음악 서비스인 Freegal을 제공하고 있다.

Freegal은 Spotify나  Apple Music과 비슷한 것으로 사용자가 직접 재생목록을 만들고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다.

또  프리걸은 소니 뮤직, 에픽, RCA, 컬럼비아를 포함한 전 세계 40,000개 이상의 음악공급사로부터 1,500만 곡 이상의 음악, 뮤직 비디오 및 오디오북에 접속할 수 있게 해준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스트리밍하는 것 외에도, 사용자는 일주일에 세 곡의 노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프리걸은 도서관 카드 소지자가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플의 앱스토어와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든 세대를 위한 무료 프로그램

 

팜데일시 도서관은 어린이, 청소년, 성인들을 위한 연중무휴 인터렉티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야기를 듣고, 공예품을 만들고, 미술품을 만들고,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볼 수 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도서관에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흥미로운 행사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다.

 

다운로드 가능한 전자책

 

팜데일 시 도서관은 또 다운로드 가능한 e북과 오디오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서고를 이용하려면  CloudLibrary 앱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팜데일 시 도서관 카드만 있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데이터베이스 스폿라이트

 

팜데일 시 도서관 이용자는 HelpNow 온라인 튜토리얼, ProQuest e라이브러리 및 망고 랭귀지 등 다양한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다.

 

HelpNow 온라인 튜토링

 

온라인 과외를 위한 좋은 무료 자료인 HelpNow는 전문가 튜터로부터 실시간 온라인 도움말을 제공한다.

 팜데일 시 도서관 카드를 소지한 3학년에서 12학년 학생들은 수학, 과학, 사회, 읽기, 쓰기를 포함한 다양한 과목에서 주 7일 동안 오후 1시에서 오후 10시까지 과외지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페인어 강사도 이용할 수 있다.

 www.cityofpalmdale.org/library에 인터넷으로 연결되면 어디에서나 HelpNow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