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짬뽕 등 새 메뉴 4가지도 개발
6월 한달간 $50이상 주문시 군만두 반접시 서비스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발렌시아 지점(대표 벤자민 리)이 오픈 2주년을 맞아 새 메뉴 개발, 배달, 군만두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업소는 최근 배달업체 ‘차우캐디’와 손잡고 20달러 이상 온라인 주문에 대해 배달을 시작했다. 손님들은 ‘차우캐디’ 웹사이트(www.chowcaddie.com)에서 ‘홍콩반점’을 클릭한 뒤 원하는 메뉴를 선택, 20달러 이상 주문하면 된다. 배달비는 주문당 2달러99센트이며, 별도의 서비스 수수료가 부과된다. 수수료는 ‘차우캐디’에 지불하는 것으로, 식당에 와서 먹을 경우 지출되는 팁 대신의 개념이다.

또 이 업소는 오픈 2주년을 기념, 6월 한달간 50달러 이상 주문시 군만두 반접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온라인 주문배달 및 식당에 와서 먹는 다인-인(Dine-in) 모두에 해당된다.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발렌시아 지점이 최근 선보인 새 메뉴는 고추짬뽕, 칠리새우, 깐풍기, 유린기 등 4종류.

고추짬뽕은 기존의 홍합짬뽕에 한인들이 좋아하는 청양고추를 넣어 맵고 시원한 국물 맛을 살렸다. 얼큰하면서 톡 쏘는 청양고추가 짬뽕 맛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매운 맛을 선호하는 손님들에게 제격이라는 설명.

칠리새우는 기존의 마요새우와 다르게 매콤한 칠리소스로 볶아내, 고소한 마요새우와는 또 다른 별미를 자아낸다.

깐풍기와 유린기는 각각 치킨을 매콤 소스와 간장 소스로 볶아낸 요리로, 치킨을 좋아하는 손님들을 위해 개발한 메뉴다.

벤자민 리 대표는 “손님들의 성원으로 벌써 2주년을 맞게 돼 감사의 의미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식당 방문이나 온라인 주문배달을 통해 새 메뉴들도 맛보고, 군만두 반접시 서비스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업소는 각종 면과 밥, 고기, 만두, 새우, 치킨윙 등 다양한 요리를 꾸준히 개발, 총 18가지의 메뉴를 갖추고 있다.

주소: 28124 Newhall Ranch rd. Santa Clarita, CA 91355

전화: (661)678-0870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