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B (한식BBQ, 한식부페전문점)

K-BOB (한식BBQ, 한식부페전문점)
이름: K-BOB (한식BBQ, 한식부페전문점)
전화: (661)729-3000
주소: 44810 Valley Central Way #2A Lancaster, CA
city: 랭캐스터
ZIP: 93536
소개:

 

<랭캐스터>  ‘랭캐스터 마켓 플레이스’ 몰에 한식 바베큐 및 부페 전문점 ‘K-BOB’(케이-밥/대표 샘 박)이 10월초 문을 연다.

박 대표에 따르면 이 식당의 이름인 ‘K-BOB’은 ‘BBQ or Buffet’(바베큐 또는 부페)의 첫 글자를 딴 것으로, 한식의 ‘밥’을 뜻하기도 해 중의적이다. 또 “전 세계로 전파되는 한류 ‘K-POP’(케이-팝)의 운율을 따서 기억하기 쉽도록 네이밍했다”고 그는 말했다.
이 식당에 들어가면 입구의 하이실링과 8500 스퀘어피트 규모의 넓은 실내, 후드시설을 갖춘 4-8인용 20여개 테이블이 손님을 맞는다.

박 대표는 순수 한식을 고수하며, ‘집밥’ 느낌의 국과 반찬 10-20여가지로 부페를 구성해 한인은 물론 타인종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부페 메뉴는 매일 바뀌는 ‘오늘의 국’ 외에도 소불고기와 돼지불고기 등 조리된 고기, 채식주의자를 위한 야채, 그리고 부침개와 튀김 등을 갖춰 인근의 바쁜 직장인이나 주민들이 점심에도 와서 ‘핫 푸드’를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또 LA에서 손꼽히는 정육 기술자와 오랜 한식 경력을 갖춘 주방장을 영입, 제대로 된 왕갈비와 LA갈비, 그리고 ‘올 유 캔 잇’(All You Can Eat) 메뉴를 갖추며, 투고 메뉴로 고기 고명과 함께 비빔밥 재료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박 대표는 밝혔다.

그는 “음식의 질과 맛을 높여 앤틸롭 밸리의 한식 전도사가 되겠다”며 “많이들 오셔서 맛있고 쾌적한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식당은 주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