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클라리타> 산타 클라리타 지역 6학년~8학년 학생들은 여름방학때 칼리지 오브더 캐년스(COC)에서 직업탐험을 주제로 한 여름강좌에 참여할 수 있다.

강좌는 7월 8일(월)~12일(금), 7월 15일(월)~19일(금)까지 열린다.
 여름강좌 강사들은 모두 6-8학년을 염두에 두고 커리큘럼을 맞춘 COC 교수나 업계 전문가들이다.

이 강좌는 로봇, 스포츠 의학, 사진, 건축, 윈도우 컴퓨터 앱 디자인, 자동차 기술, 생명공학, 건설, 메이커스페이스,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학생들에게 직접 직업 탐사와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COC에 따르면 올해 라인업에는 건설기술 분야, 윈도우 컴퓨터 앱, 대학의 메이커스페이스에 초점을 맞춘 3개의 새로운 캠프가 포함될 것이라고 한다. 각 트랙은 참가 학생들이 혁신적 수업 계획과 실제 활동의 조화를 통해 다양한 직업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COC 여름강좌의 코디네이터인 마크 카는 " 전형적인 여름 캠프보다 훨씬 다양하다"며  "자녀들이 잠재적 진로를 발견하고, 동시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모든 여름강좌는 오전 9시에 시작해서 오후 3시에 끝난다.
등록금은 주당 자녀 1인당 275달러, 2019년 주당 수업일정은 아래와 같다.

*7월 8일부터 12일까지 - 생명공학, 로봇공학, 사진, 건축, 태양풍과 화재, MakerSpace STEM, 윈도우 컴퓨터 앱

*7월 15일부터 19일까지 - 생명공학, 로봇공학, 사진, 태양, 바람, 화재, 스포츠의학, 건축, 건설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