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B

잡지 게재 할인쿠폰 갖고가면 무료 업그레이드

 

<랭캐스터> 한식 바베큐 및 부페 식당 ‘K-BOB’(대표 샘 박)코리언 라이프독자들을 위해 무료 업그레이드(free upgrade) 행사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

코리언 라이프에 실린 ‘K-BOB’ 광고의 쿠폰을 오려서 4월초부터 5월말까지 월요일부터 목요일 사이에 식당에 가져가면, 바베큐 메뉴를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서 먹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가격이 낮은 것부터 높은 순서대로 런치 바베큐, 바베큐A, 바베큐 B, 바베큐 C 등의 옵션이 있는데, 런치 바베큐 가격을 내고 바베큐 A, 바베큐 A 가격을 내고 바베큐 B , 바베큐 B 가격을 내고 바베큐 C를 고를 수 있다.

런치 바베큐는 차돌박이와 생삼겹살 등 각종 고기와 쭈꾸미 등 해산물 등 10여가지로, 바베큐 A 15여가지로 구성돼있다.

 

21가지로 구성된 바베큐 BLA갈비와 중새우를, 27가지로 구성된 바베큐 C는 왕갈비와 킹사이즈 새우를 포함하며, 모든 바베큐 메뉴는 무제한(all you can eat)이다.

이밖에도 광고의 해당쿠폰을 월-목요일 사이에 가져가면 25달러 이상 주문시 5달러 할인, 50달러 이상 주문시 10달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샘 박 대표는 코리언 라이프 독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고기와 해산물을 무제한 드실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식욕이 돋는 봄을 맞아 저희 식당에 오셔서 푸짐하고 맛있는 한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8500 스퀘어피트 규모의 넓은 실내와 후드시설을 갖춘 이 식당은 무제한 바베큐 외에도 집밥느낌의 국과 반찬 10-20여가지로 부페를 구성, 한인은 물론 타인종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전화: (661)729-3000

주소: 44810 Valley Central Way #2A Lancaster, CA